Brand News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일대출 가능한곳 꿀팁 3곳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당일대출로 바로 하시기 위해서는 모바일로 비대면대출을 하시는 것이 가장 빠른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모바일 대출은행 카카오뱅크, 토스뱅크, 케이뱅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일대출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비상금대출로 소득과 직업에 상관없이 빠른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을 사용하기 위한 조건은 만 19세 이상이여야하며 연체, 파산 등의 재무건전상태가 양호해야 합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꿀팁 3곳

당일대출 카카오뱅크 대출한도

카카오뱅크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이율은 일반 비상금 대출과 중신용 비상금 대출로 나뉘는데요

일반 비상금 대출은 6~15% 정도이며 중신용 비상금대출은 7~13%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꿀팁 3곳

카카오뱅크로 비상금 대출을 실행할 경우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가능합니다.

또한 카카오는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이므로 조기에 상환금액을 갖출 시 해약금 없이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꿀팁 3곳

당일대출 토스뱅크

 

토스뱅크 또한 비상금대출로 당일 혹은 빠른 시일 내에 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대출인데요.

카카오뱅크와 마찬가지로 19세 이상 자로 연체, 파산에 해당하지 않은 자여야 합니다.

소득과 소득증빙은 제한이 없으므로 빠른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꿀팁 3곳

당일대출 토스뱅크 대출한도

토스뱅크의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으로 카카오뱅크와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도 최저 연 6%이며 대출기간은 1년 단위로 연장할 수 있어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꿀팁 3곳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상환은 만기일시상환으로 하실 수 있으시며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꿀팁 3곳

당일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은 기대출이 많으신 분들에게 유리한 제품이라고 보실 수 있는데요 기존의 카카오뱅크나 토스뱅크에서 한도가 300만 원으로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 추가적인 대출을 발생시킬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꿀팁 3곳

당일대출 케이뱅크 대출한도

케이뱅크는 만 19세 이상인 자로 최대 15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데요. 최장 3년의 기간이라는 점에서 카카오, 토스보다 높은 대출한도에 비해 연장기간이 짧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또한 대출금리는 최저 연 7% 정도로 간단한 소득증빙을 통해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꿀팁 3곳

이상 당일대출 가능한곳 꿀팁 3곳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꿀팁 3곳
01234567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