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인 신용대출 한도 최대로 받는 팁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금융권에 따른 신용대출 한도를 고려해보시면 좋을 듯 싶은데요.

1금융보다는 2금융이 상대적으로 이자가 저렴한 대신 대출한도는 그만큼 적게 나올 수 있습니다.

 

1금융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등 1금융에서는 신용등급 6등급 미만, 연소득 부채 비율 200% 미만이시라면 진행하시는데 어려움음 없습니다. 다만 시중은행 중 지점별로 대출 한도가 차이가 있으니 방문 전 집 근처 또는 회사 근처 은행에 유선으로 문의를 해보신 후에 방문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만약 6등급 이상이시라면 신용등급을 올리시는 것도 방법이지만 2금융 또는 3금융 등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해당 금융권에서 대출을 실행할시 추후 1금융에도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으며 2금융 3금융 등은 이자가 과도하게 부과되어 생활에 지장이 발생할 수 있으니 특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신용등급 신용점수 확인 방법

 

신용등급 확인 방법은 간단하게 2가지로 생각해보실 수 있는데요.

첫 번째는 카카오톡으로 확인하는 것이며 두 번째는 토스로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전에 말씀드린 6등급이라는 기준의 등급은 현재 사라지고 1000점 만점의 점수로 변환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궁금하시다면 카카오톡 또는 토스에서 본인의 신용점수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대출 발생시 주의하셔야할 점은 대출에 대한 반영이 그날 되는 것이 아니라서 한 곳에서 대출은 받은 후에는 당일에 다른 은행에서 받으실 수 없다는 점입니다. 아마 은행에서도 미리 설명을 하겠지만 이러한 점을 참고해서 적어도 3일 정도 여유기간을둔 후 추가 대출을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사업자신용대출

 

만약 사업자시라면 개인사업자신용대출을 알아보실수도 있는데요.

사업개시일로부터 3개월이상인 분들에 한해 신용점수를 비교하여 대출을 받으실 수 있으며 본인명의의 집(자가)가 있는 경우 높은 한도로 대출받으실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012345678910

이상 개인 신용대출 한도 최대로 받는 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