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부업체 대출에 대해 꿀팁 비교할 시간을 가져볼 텐데요.

크게 러시앤캐시, 리드코프, 태광대부 순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러시앤캐시 대부업체 대출

 

러시앤캐시 가입 대상은 만 20세로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대학생이나 무직자들은 대출이 불가하며 소득증빙이 가능하신 분에 한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최대 5년까지이며 대출금리는 법정 최고금리인 20%이내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이에 따라 원리금 균등으로 상환하시거나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실 때 상환하셔도 됩니다.

대부업체 대출 (대부 꿀팁 비교)

리드코프 대부업체 대출

리드코프는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으시며 무직자, 일용직 근로자, 프리랜서 등 소득에 상관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다만 만20세이상부터 만 60세까지 연령제한이 있으며 최대 대출기간은 5년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상환 또는 만기 일시상환으로 가능합니다.

대부업체 대출 (대부 꿀팁 비교)

태광대부 대부업체 대출

태광대부 대출은 생소하실 수 있지만 정부 우수 대부업으로 선정된 대부업체이며 대출한도는 약 2000만원으로 앞서 두 곳에 비해 높지 않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대출 기간은 5년 이내이며 마찬가지로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원리금균등상환 또는 만기 일시상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대출 (대부 꿀팁 비교)

대부업체 대출  꿀팁

그렇다면 대부업체 꿀팁 비교는 무엇이 있을까요? 

가장 먼저 하셔야 할건 금융감독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인데요.

https://fines.fss.or.kr/fines/plis/moneyLenderSearch/MoneyLenderSearch.getMoneyLenderList.do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fines.fss.or.kr

해당 사이트를 통해 대부업체 통합조회를 하실 수 있으며 대부업체 관련 추가적인 사항은 http://www.clfa.or.kr/

한국대부금융협회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대출 (대부 꿀팁 비교)

중도상환수수료 관련 꿀팁

중도상환수수료가 대부분 없거나 낮다는 점이 대부업체의 장점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대출 상환 시기에 따라 단기인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가 저럼한 대출업체를 찾으시면 좋으시며

장기인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될 수 있는 대출업체를 찾아 대출을 실행하는 것이 유리해 보입니다.

 

대부업체 대출 (대부 꿀팁 비교)

이상 대부업체 대출 꿀팁 비교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부업체 대출 (대부 꿀팁 비교)
012345678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