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드론 대출 받는방법 꿀팁을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카드론이란 카드를 이용해 빠른 시간내에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인데요.

기본적으로 카드론 한도를 카드 사용실적과 기간으로 보기 때문에 연체되어 있으면 대출이 불가합니다.

카드론 대출 취급 카드사

대표적으로 카드론을 취급하는 카드사는 국민카드, 농협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등이 있는데요.

카드사 별로 한도는 다르지만 국민카드와 롯데카드의 경우 최대 1억 원까지 장기카드대출이 가능하며 신한카드, 삼성카드 등은 5천만 원 정도 한도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론 대출 받는방법 꿀팁

카드론 대출 기간

일반적인 카드사의 카드론 대출기간은 36개월 약 3년이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시중 카드사 중 최장기간인 국민카드는 최대 72개월(6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카드론 대출 받는방법 꿀팁

카드론 대출금리

카드론의 경우 대출금리의 편차는 상당히 큰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카드론의 금리는 5%초반에서 6% 중반을 유지하고 있으며 최고 이율은 23.5%입니다.

카드론 대출 받는방법 꿀팁

카드론 대출 받는법 꿀팁

그렇다면 카트론을 대출받을 때 어떤 점이 꿀팁이라고 볼 수 있을까요? 카드론의 장점으로는 기존 대출보다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대부분 중도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자금을 운용하는 경우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론을 사용할 시 신용점수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연체라도 되는 경우에 높은 이자율로 인해 큰 손해를 보실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카드론 대출 받는방법 꿀팁

따라서 카드론 대출을 고려하시는 경우 단기적으로 융통을 할 것인지 장기적으로 자금을 융통할 것인지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카드사 별로 대출금리와 한도가 차이가 크기 이러한 점을 고려해서 대표적인 카드사 몇 곳을 비교해 대출받으시는 것이 현명해 보입니다.

카드론 대출 받는방법 꿀팁

이상 카드론 대출 받는방법 꿀팁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12345678910111213
카드론 대출 받는방법 꿀팁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