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안녕하세요 오늘은 햇살론 대출자격 대환대출 팁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햇살론15란 대부업 불법사금융 등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수 밖에 없는 최저신용자에 한하여 최소한의 기준만 충족하면 은행 대출을 편의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책서민금융상품인데요.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지원하고 있으며 개인신용평점은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는자이여야하며 연소득 3천 5백만원 이하인 분은 개인신용평점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단 연소득 4천 5백만원 이하여야함)

햇살론 대출한도 대출금리 대출기간

 

햇살론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단일금리로 연 15.9%입니다. 대출기한은 3년 또는 5년입니다.

우대금리로는 성실상환시 금리가 인하되며 3년 선택시 3.0%포인트, 5년 선택시 1.5%포인트 인하 됩니다.

햇살론 대출자격 대환대출 팁

햇살론 특례보증

 

최근 은행의 표준화된 심사로 지원받기 어려운분들을 대상으로한 서민금융진흥원의 특례 지원 서비스가 있는데요.

특례보증 서비스란 급여현금 수령자, 채무조정 성실상환자, 3개월 미만 재직 근로자, 개인택시 운전자 등 소득 증빙이 어려우신분에 한하여 특례보증을 지원합니다.

햇살론 대출자격 대환대출 팁

햇살론15 반복 추가 이용여부 및 취급처

 

햇살론15는 상환 완료 후 횟수 제한 없이 여러번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며 추가 이용 중 추가 자금이 필요한 경우 1회 추가 대출이 가능합니다.

취급처는 14개 시중은행 창구 및 인터넷전문은행이며 14개 시중은행은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수협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 SC제일은행 카카오뱅크 등입니다.

해살론15에 대한 추가적인 궁금하신 사항은 국번없이 1397(서민금융콜센터)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대출자격 대환대출 팁

대환대출 서비스 팁 및 조건

 

대환대출이란 쉽게 말해 이자비용을 줄이기 위해 다른 대출을 이용한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기존 대출을 다른 대출로 갈아타는 행위를 일컫는 말이며 대출한도를 추가적으로 늘리거나 연장하는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5천만원의 연 10퍼센트 이자의 대출을 발생시킨 상태로 다른 은행 및 금융기관에서 7천만원의 연 5퍼센트 이자로 대환대출을 발생시킬 수 있다면 2천만원의 여윳돈을 얻으며 이자를 상계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대환대출 조건은 4대보험 되는 직장인 또는 소득증빙이 가능한 사업자, 연체가 없고 대출한도가 남아있는 자, 신용등급이 일정 수준 이상인 자 등에 한하여 추가적인 대환대출을 하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 대출자격 대환대출 팁

대환대출 쉽게하는 팁

 

그렇다면 대환대출을 쉽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답은 여러 개로 나뉘어진 부채나 대출을 한곳으로 몰아 통합하는 방법입니다. 통합 시 장점은 신용등급이 상승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나은 대출이자와 폭넓은 대출한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와 반대로 소액대출과 현금서비스를 많이 사용하신다면 신용등급에 큰 영향을 미쳐 대환대출 한도 증액시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대출자격 대환대출 팁

따라서 신용관리를 주기적으로 확인하며 잘해주시고 소득과 한도에 비례해서 대출을 발생시킬 수 있으니 가급적 2금융에서 1금융으로 대환대출을 발생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시는 것이 현명해보입니다.

 

이상 햇살론 대출자격 대환대출 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12345678910111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