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로맨스 한국 영화

주관적으로 추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먼저 TOP 1 인 제가 뽑은 최고의 영화는

나의 PS 파트너 영화입니다.

김아중과 지성의 매력적인 연기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던 영화입니다. ㅎㅎ

 

발칙하면서도 거침없이 솔직하게

돌직구 연애를 하는 하수와 현승의

연애를 다룬 영화로 네티즌 평점은 8.24 입니다.

 

 

몇 몇 리뷰중에서는 야한장면만 스킵하고

보려다가 두 세번 보았다는 분과 유쾌한 섹시 멜로라는

평을 남기는 등 관람객 반응과 마찬가지로

저 역시 영화를 보는 내내 감동과 짜릿한 느낌

받아 너무 좋았던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미녀는 괴로워 급으로 김아중의 매력적인

연기를 다시금 볼 수 있었고 지성의 표정연기와

영화제목과는 다른 감성적인 연애를 볼 수 있었습니다.

 

 

영화 제목만 보고 오셨다면 자칫 눈물을 흘리실

정도로 감동과 전 여친남친에 대한 그리움에

여운이 많이 남으실 수도 있습니다.

 

 

서로 채워주고 기댈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를

오랜만에 본 것 같아 너무 행복했습니다 ㅎㅎ..

연출과 영상미가 좋으니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하네요.

다시 한 번 강추합니다 !!!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두 번째 TOP 2는 가장 보통의 연애 인데요.

배우 공효진과 김래원의 재치있는 캐미와

직장과 연애를 오가는 씬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던 영화입니다.

 

 

저 역시 영화를 보는 내내 공효진의 시크매력과

김래원의 멍청한매력(?)이 오히려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아 계속 웃으면서 관람하였습니다 ㅎㅎ

 

 

직장 생활과 연애 생활 모두 공감을 이끌어 낼 정도

사실적이고 현실적인 로맨틱 코미디 물로

당연 건축학개론과 맘먹을 정도로 여운이 남는

영화라고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중간 중간 강기영이 별철 역으로 나와 웃음을

주는 씬도 좋았고 무엇보다 공효진과 김래원의

매력이 넘쳐나서 빠져나올 수 없었습니다 ㅠ

 

 

관램객 평점이 8.54일 정도로 높은 평점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러한 평점에 걸맞게

후기 역시 호평이 상당히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꼭 보세요! 아니 두 번 보세요 !! 대박 강추입니다.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세 번 째 TOP 3 영화는 오늘의 연애 인데요.

이승기와 문채원의 썸을 다룬 영화로 두 배우의

매력적인 연기와 캐미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엄청 재밌게 봤는데 많은 분들이 연출과

시나리오가 부족하다는 평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전반적인 느린 씬과 쓸데없는(?)

자이로드롭 등의 부분으로 악평을 받았지만

두 배우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으면서 보았습니다 ㅎㅎ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오글거리면서 달달한 로맨틱 코미디.

정말 킬링 타임용으로 보았는데 정말 좋았어요.

 

 

배프에 대한 정의를 다시 한번 하게 되었고..?

여자와 남자가 친구가 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정리할 수 있게 된 영화입니다 ㅎㅎ

 

 

이상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사파리 방문기록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먼저 사파리 방문기록을 삭제하거나 확인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사파리에 접속해주셔야 하는데요. 가볍게 사파리에

branews.tistory.com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본인의 관심사 혹은 충동구매를 억제하고 싶은 분들은 아이폰에서 광고추적을 해제하실 수 있��

branews.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최저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의 가장 좋은 장점이라 꼽으면 바로 광고가 나오지 않는다는 점을 들 수 있는데요. 또한 핸드폰을 잠금��

branew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