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죽은 꿈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내가 죽는 꿈

 

먼저 내가 병에 걸려서 죽는 꿈은

건강이 악화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도와 싸우다 살해당하는 꿈은

근심이 있었지만 이를 해결하여 잘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죽는 꿈

 

수술 도중에 죽는 꿈은 결혼할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투자에 대성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내가 죽는 꿈

 

질병을 치료하던 중 죽는 꿈은

자신이 원하고 갈망하던 일이 성취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내가 죽는 꿈은

시험, 승진 등의 좋은 소식이 다가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죽는 꿈

 

전쟁터에서 내가 죽는 꿈은

자신이 한 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죽는 꿈

 

본인이 사형선고로 인해 죽는 꿈은

뜻하지 않은 행운으로 출세를 하거나

병이 나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절벽에서 뛰어내려 죽는 꿈은

이뤄놨던 일을 포기하고 새로운 일을 진행하여

좋은 결과를 얻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죽는 꿈

 

물에 빠져서 내가 죽는 꿈은 새로운 일을

해도 좋은 성과를 내 승진이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내가 죽는 꿈

 

내가 죽을 뻔했던 꿈은 새로 시작하는

일이 풀리지 않거나 재물이 빠져나갈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독약을 먹고 죽는 꿈은 과학적인 방법으로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려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죽는 꿈

 

이상 내가 죽는 꿈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눈 꿈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 꿈해몽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쌓여 있는 눈을 치우는 꿈은 하는 일의 진행에 난관을 겪거나 타인에 의해 갈등에 휩싸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진��

branews.tistory.com

 

빵 꿈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빵 꿈해몽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빵을 먹는 꿈은 정신적인 혹은 물질적인 책임이 따를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빵 부수러기를 먹는 꿈은 생각지못한 재물 혹

branews.tistory.com

 

용 꿈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 꿈해몽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용이 본인을 죽이는 꿈을 꾸셨다면 예상치 못한 고난이나 어려움이 생겨 재산상의 손실을 입게될 것임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branews.tistory.com

 

'▶ 꿈해몽 해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담 넘는 꿈  (0) 2020.07.21
연예인 나오는 꿈  (0) 2020.07.21
검은 토끼 꿈 꿈해몽  (0) 2020.07.20
집보러 다니는 꿈  (0) 2020.07.20
옷 입는 꿈 꿈해몽  (0) 2020.07.2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