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2탄

 

 

안녕하세요

오늘은 펭수 해드폰 배경화면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복사하셔서

가져가셔도 무방합니다^^

자 그럼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함께 보시죠.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1

 

 

토이스토리를 모티브로 한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입니다.

펭수가 웃고 있는데

너무 귀엽네요 ㅎㅎ..

팔은 왜 들구 있는지

쪼꼬미 팔도 사랑스럽습니다.♥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2

 

 

두번째 사진은 펭하 짤입니다

너무 유명하고 귀여워서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심플하면서 펭수를 볼 수 있는

배경화면인 것 같습니다.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3

 

 

누가 꽃인지 모를 정도로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펭수는 펭수다

요즘 겨울이 따뜻할 때도

가끔 있는데

그럴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봄에는 당연!)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4

 

 

ㅋㅋㅋㅋㅋㅋ 앜

누가 펭수 가면 씌웠습니까

너무 사랑스럽지 않습니깤ㅋ..

펭틴아메리카 오늘도

출격하러 갑니다.

이 배경화면은 너무 귀엽네요.♥

소장 소장 >_<

입니다..ㅎ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5

 

 

이번 배경화면은

배경색도 자연스럽고

펭수도 잘 나타내는 것 같아서

사용하시는데 좋으실 것 같아요.

빨간 팔각모 쓴 펭수

해병대 조교인줄 

알았어요

(헤헷)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6

 

 

위에 보다 조금 어두운

배경화면인데요

번뜨이는 펭수의 모습에서

펭수의 멋짐을

볼 수 있,,,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7

 

 

배경색만 달라졌는데도

너무 귀엽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배경화면이에요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입니다.♥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8

 

 

안녕, 나는 펭수야

예산이 부족하면

언제든 김.명.중.

우리 펭수 요즘 잘먹고 다니는지

배가 조금 나온 것 같지만

귀여워서 봐줄래요

사랑해요 펭수.♡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9

 

 

펭수의 역동적인 모습에서

무엇이든 박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희망이 들기도 해요

우리가 하지 못하는거

그걸 펭수가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펭수를 더

사랑하는게 아닐까요?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10

 

 

둘리랑, 마시멜로, 펭귄(?), 펭수

사총사인데요

다 귀여운 것같은데

그냥 다 귀엽네요.

넘길게요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11

 

 

속삭이는 펭수,

너무 귀여워요

매번 속삭이면서 얘기할 때

왜 다들리는건데 ㅋㅋㅋ..

아무튼 우리 펭수

귀엽습니다.♥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12

 

 

펭수는 귀엽다

펭수이기 때문이다

배경화면이 깔끔하고

펭수 주변으로

색도 칠해져있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13

 

 

가운데 펭수 뭔뎈.ㅋㅋ

이 배경화면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저도 저장해놓고

가끔 사용한답니다.

너무 귀엽네요 펭수

오늘도 펭-럽♥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14 

 

 

순수한 우리 펭수

뒤 모습도 귀엽고

수채화로 그린 배경화면인데

너무 잘 그리셨어요 ㅠ

괜히 눈물이 나오려고하는데

정말 그냥 좋아서

흘리는 눈물

같습니다ㅠ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15

 

 

하늘 아래 펭수

행복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장소는 잘 모르지만

배경색이

정말 신기하네요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16

 

 

펭수 얼굴이

나란히 있는데

다들 화장이 달라서

너무 귀엽구

웃기네요 ㅎㅎ..

각각의 펭수마다

느낌이 달라서

전부 컬렉션을

사서 수집하고 싶네요 ♥


이상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2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연예인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펭수 추대엽  (0) 2020.02.13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3탄  (0) 2020.02.13
펭수 나무위키 세 번째 편  (0) 2020.02.13
펭수 나무위키 두 번째 편  (0) 2020.02.13
미스트롯 정미애 남편 공개  (0) 2020.02.1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