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정윤 용인 타운하우스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최정윤 용인 타운하우스

 

최근 탤런트 최정윤은 용인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에게 큰 화제가

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최정윤의 타운하우스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더불어 넓은 공간을

심플하게 활용해 눈길을 끈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정윤 용인 타운하우스

 

최정윤은 방송에서 "좋은 아파트에

전세로 살고 있다"고 소박한 심정을

밝힌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최정윤 용인 타운하우스

 

용인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전

탤런트 최정윤은 서초에 위치한 아파트에

거주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당시 신혼집이였던 서초의 아파트는

평수가 50평 대로 가격은 약 10억대를

호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정윤 용인 타운하우스

 

이러한 화려한 이력으로 인해

최정윤에게 '청담동 며느리'라는

타이틀이 붙게 되었는데요.

 

최정윤 용인 타운하우스

 

최정윤은 방송에서 청담동에

산 적이 없으며 남편에 대해서도

남편은 고깃집 사장정도로만

알고 있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최정윤은 남편의 재력에

관심이 없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며 재벌가 며느리라는

오해를 그만 받고 싶다는

언급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최정윤 용인 타운하우스

 

이상 최정윤 용인 타운하우스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연예인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신종 아내  (0) 2020.06.15
전주 최신종  (0) 2020.06.15
한미모 변수미  (0) 2020.06.14
안상태 재혼  (0) 2020.06.14
아빠본색 이동준  (0) 2020.06.1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