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최유나나이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최유나는 최근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공백기에 대한 심경을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가수 최유나나이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인생스토리를

고백하면서 가수 활동에 위기가

있었고 이를 극복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는 중간에 본의아닌 타의에 의해

공백기가 있었음을 알려 화제가

되기도 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최유나는 "적나라하게 표현할 수

없지만 그 순간은 저에게 큰 아픔이다"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가수 최유나나이

 

이어 "무대가 없다는건 거의 절망적

이지 않나. 공백기가 좀 길었다. 라고 

답하기도 하였는데요.

 

 

공백기 중 리메이크 앨범을 제작

받았다는 최유나는 그때 '카페 여행'이라는

것을 만들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최유나는 1964년 생으로 올해

만 56세 용띠로 알려져 있는데요.

 

가수 최유나나이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이며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문화콘텐츠학 석사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유나는 아나운서로 MBC에서 근무

하다가 가수로 전향해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유일한 아나운서인에서 가수가 돼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하였습니다.

 

가수 최유나나이

 

최유나는 가수가 된 사연을

남편때문이라고 직접 밝히기도

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당시 매니저일을 하던 남편은

최유나에게 반해 매니저를 하게

되었다고 밝히면서 두 사람은 결국

결혼까지 하게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유나는 어린시절 유복했던

가정생활에 대해 언급하며 노래는

서정적인 노래를 많이 불러왔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가수 최유나나이

 

과거 집이 이태리식이였고

최초로 아버지가 이태리식 집을 지었다

라고 밝히며 아버지의 재력을 과시하기도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수가 된 이유에서도 매니저인 남편의

적극 권유로 아나운서가 아닌 가수의 길을

걷게되었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 가수 최유나나이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연예인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리 정진운  (0) 2020.06.10
소지섭 조은정  (0) 2020.06.10
오동지 혜은이 관계  (0) 2020.06.10
한스밴드 근황  (0) 2020.06.09
한서희 정다은  (0) 2020.06.0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