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1탄

 

 

펭 - 하

오늘도 여러분에게!!

펭수 배경화면을

제공 드리기 위해

제가 왔습니다!!(와아아...)

인터넷에는 정말 펭수 짤부터

펭수 배경화면까지

펭수 정보가 정말 많은데요.

그중 제가 뽑아본

여덟 가지 배경화면이니

한번 둘러보시고

괜찮은 배경 있으시면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

자 그럼

시작합니다

레츠 기릿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탑 8

 

 " 두려워 말자 " 

 

 

먼저 공부하시는

수험생분들과

혹시 모르는 시험을

준비해야 하는

많은 분들께

두려워 말자

펭수 배경화면을 

 

강. 력.

 

추천드립니다!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탑 7

 

 " 내 눈을 바라봐 " 

 

 

허경영인 줄..

알았지만

사실 펭수라는 사실?

 

" 펭수는 펭수다 "

 

알고 계셨죠?

우리 펭수와 함께라면

불면증도 치료할 수 있고

잠도 꿀잠 각이며

특히 시험기간에

펭수 때문에

공부를 못한다고... (응?)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탑 8

 

  "눈 온다 펭수 " 

 

 

겨울이면 펭럽?♥

사계절 내내

우리 펭수는

우리 곁에 있답니다

펭수 헤드셋과

모자

목도리까지

빨간색 세트인 게

 

★뽀인트★

 

어때요?

사랑스럽지 않나요?

>_<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탑 8

 

 " 저장 왜 안 합니까 펭수 " 

 

 

이 배경 사진은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펭수가 펭-하하는 모습은

언제 봐도 너무 귀여워요 ㅠ

펭수 다이어리가

생각나는

노란색 컬러..

조만간

펭수 다이어리도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 짤은 필히 

저장해두시길

추천드립니다 :)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탑 8

 

 " 선물 받아서 신난 펭수 " 

 

 

펭수 리본이 포인트인

선물 받아 왕 좋아하는

펭수랍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항상 펭수를 보면

펭귄처럼 팔이 짧은데

오히려 팔 때문에

더 귀여움이

부각되는 것 같아요

 

" 펭 =  ♥ "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탑 8

 

 "도둑" 아닌 "산타" 펭수 

 

 

친구가 이 배경 사진을 보고

도둑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해하는 바람에

정말 웃다가도

왠지

기분 나쁜?

ㅋㅋㅋㅋㅋ

그런 배경 사진입니다

이 배경 사진도

너무 귀여워요

 저장!   저장!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탑 8

 

  " 행운의 펭수 카드 "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황. 펭. 카. 

를 발견하셨군요!

로또 사세요♣

하루가 행복하답니다♪

왠지 이 사진만 보면

꼭 기분 좋은 일만

일어날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정말 펭수를 만난 이후부터

좋은 일들로만 가득해서

항상 펭수에게 

감사하답니다

여러분도

저와 

같으신가요?

 

헤헷.. >_<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탑 8

 

  " 걱정은 펭수가 대신 걱정할게 " 

 

 

이제 마지막 핸드폰 배경 사진인데요..

항상 걱정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이 배경 사진으로

걱정과 부담을 좀

덜어가셨으면 합니다

어떠신가요?

오늘 펭수 핸드폰 배경 사진은

마음에 드셨나요?

>_<

앞으로 펭수 관련한 정보를

많이 올려볼 테니

많이 놀러 와 주세요~

펭수 럽♡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마무으리!★

 

그럼 펭수 짤 보시면서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펭 - 하!

 


 

 비행기 타고 가 yo!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펭수 짤 방출#

 

 잠깐!! 

 

 

 하~ 

 

 

 


이상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연예인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펭수 정체  (0) 2020.02.04
펭수 나무위키 첫 번째 편  (0) 2020.02.03
펭수 짤  (0) 2020.01.23
펭수 컴퓨터 배경화면  (0) 2020.01.23
펭수 김동준  (0) 2020.01.2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